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스펙 유저를 위해 각공 240맞추고 사냥했습니다.  (사실상 저도 구교복일뿐이지만...)
영상은 컴퓨터가 쓰레기라 부드럽지가 못하네요... 1060 3g......
최대한 빨리 2060이나 2070으로 봐꿔서 좋은 영상으로 찾아뵙도록하겠습니다.

↓↓↓↓↓↓↓↓↓↓↓↓↓↓↓↓↓↓ 공략 글 있습니다.↓↓↓↓↓↓↓↓↓↓↓↓↓↓↓↓↓↓↓↓↓↓↓↓




(모든것은 제가 정답이 아닙니다. 제가 하는 방법을 설명 해줄뿐이지)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주저말고 댓글로 알려주세요!)

기본적으로 도핑은 별채 / 거인 / 활력(크론정식) / 벨심으로 했습니다.

저스펙 유저분들의 아크만 사냥 글 많이 봤습니다.
사냥을 하시면서 댓글의 잡템과 비교가 많이 되시는거 같아서 영상 및 많이 부족한 공략글을 올립니다.

사냥의 기본은 백어택! / 버프유지! / 디버프! 이 3가지만 하셔도 기본은 된다고 생각합니다.
좀 더 파고들어가면 몬스터의 cc기 회피! 몬스터cc기 공격시 전가 or 슈아 돌리기가 되겠지만  (이 부분은 저도 못해요ㅠ)

백어택! 진짜 중요합니다. 이거 하나로 잡템 수가 차이가 많이 벌어집니다.

백어택을 할려면 몬스터의 뒤를 잡아야겠죠?
뒤를 잡는 방법 중 저는 3가지만 씁니다.
1. 창파각
2. 섬전보 후 화면 돌리기
3. 초전박살 1타 초전1타 하면서 뒤 잡기 << 효율 안좋다고 생각하는데 습관이라서...

미스틱의 버프유지 중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것은 
창파각의 공격력 +16
기술특화의 몬공 +20

디버프
솔직히 사냥 중 디버프는 방깍, 회피율감소 이 2가지만 사용하셔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이 2가지만 사용합니다.
방깍 : 3조각 기상 -15 / 급류 -20 / 빗장 -20 (빗장은 저는 사용안합니다.)
회피율 감소 : 옭아매는 기세(초호장 타격시 발동) -9%

기본적인 콤보는 급류/창뢰 3조각 모으기 -> 3조각 웅늑(공속버프 및 몬스터 경직) -> 창파각 -> 3조각 기상 ->
진공권 -> 초호장 -> 호포 -> 파공 -> 창파각(쿨타임 걸리시 소용돌이 조각1개 모은 후 섬전보로 뒤잡기) -> 마루오름 -> 3조각 수장
을 사용합니다. 여기서 진공권이 쿨타임 일 경우 라밤의 광활한 진노로 대체합니다.
진공권이 쿨타임 일 경우 파공도 쿨타임이 걸릴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저는 그냥 마루오름+수장을 사용합니다.       

수정 및 기술특화 (이 부분은 저만의 수정 및 특화가 아니라 다른 분들꺼를 참고했습니다!!)

방어력이 충분하신 분들은 훔 대신 마칼을 끼시면 잡템이 약 100~300개정도 올라갑니다.
갑옷에 특수회피를 낀 이유는 누베르가.... 불타오르고 있어요!
신발에 금강을 안낀이유는 자빠져도 많이 아프지도 않고 끼게 되면 훔을 어따 낄지 고민이고 
뺄 수정도 없어서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