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예거 @ 톤베리 입니다.
올리신 글은 제대로 다 읽어보았습니다.
불미스러운 일을 만들어 죄송합니다.

1. 매칭을 완/완으로 넣지 않은 것.
2. 트위터에 '고인물'운운하면서 트윗을 올린 것.

첫째, 매칭 설정을 실수해서 사전에 클자를 알아보지 못한 점
앞서 말씀하길 제가 사과를 하지 않고 나갔다 하셨는데, '아 네 몰랐습니다 죄송합니다' 입력 후 매크로로 6수고하셨습니다9를 쳐서 올렸습니다. 그리고서 파티가 빠르게 해체된 것이 상대방에게는 존중이 없는 행위로 보였을 수도 있겠구나, 나중에 생각이 들었고 충분한 사전지식을 가지지 않은 상태에서 가볍게 파티를 연 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미숙한 파티장과 함께해 상자를 하나 잃게 된 파티원분들께 죄송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더불어 말씀드리자면 1층 사고가 난 후 주 제한이 바뀌기 전에 파밍을 할 스케줄이 안되어서 2층 파티를 열어야 했는데, 저도 상당한 고민을 하고 연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용기사님이 파티에 들어와 방금 1층에서 상자 사고가 났는데 바로 2층 파티를 여는 건 좀 아닌 것 같지 않나요.. 라고 말씀하신 것을 보고 평소보다 이성적이지 못한 상태로 채팅을 공격적으로 쳤습니다. 이것 또한 죄송합니다. 차분한 상태로 대화를 해야 했는데 미성숙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둘째, 트위터에 공격적인 어조로 트윗을 올린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일단 저 당시의 저는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실수'라는 생각에 사로잡혀 파티원분들의 평범한 피드백을 과민하게 해석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 없게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