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사게는 써보는게 처음이라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칠점 수정할 점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카벙클서버 닝닝냥냥 입니다.


2019.2.9 새벽 1시쯤 (나-녹색별지구/백/닌-순혈람썬/솬-닝닝냥냥) 솬인 저와 백마인 친구(플레이 30일)를 데리고 초행 시스이 궁에 들어가게됩니다.




프로테스를 친구가 입장하면서 쓰고있자 곧바로 탱커님께서 바로 뛰쳐나가길래 프테를 받으라며 계속 친구가 시도를 하게됩니다. 그러던 와중에 프테가 뭐냐고 묻는 질문이 나옵니다. 64렙 던전임에도 말이죠.


친구와 제가 의아했고 두분다 새싹을 달고 계시길래 말씀드리려하자





받지도 않고 뛰쳐나갔으면서 나도주셈하는 녹색별지구님 / 내알빠 아니구나 하면서 순혈람썬님께서도 받지않으려 했으나 친구가 겨우 프테를 감아주게됩니다.




그리고 내 알빠 아니라던 닌자님이 이미 뭉쳐있던 몹들에서 딜을 하지만 장판을 맞게됩니다.



장판에서 나오질 않아 친구가 힘들어 계속 나오라고 얘기했으나 석상마냥 계속 맞으시면서 말투가 날카로워지기 시작했습니다.



빡친 힐러인 제 친구가 저 말을 한 뒤로 탱커분에게 힐을 안주게 됩니다. 그리고 다시 리트가 나게되면서 시작점에서 말다툼이 일어납니다.


(초반 시작부터 저는 왜인지 모를 탱커님이 역할스킬을 쓰지않으신듯한 느낌이 들어 주시만 하고 있었습니다)


힐러에게 딜 천이라며 타박까지 하게됩니다.



게임갤러리에 박제하겠다는 둥 비하 및 조롱 욕설을 하시게됩니다.


그리고 더이상 못보겠어서 입찰할때까지 기다린 후에 추투를 돌려 추방하였습니다.

사과 받을 생각도 없다하여 거르실 분은 거르실 수 있게 올리려 합니다.


-----





닌자님 딜에는 문제는 없었습니다.


이후에 탱커님 역할스킬 사용여부를 보려고 봤지만 한번도 쓰시지 않았습니다.

첫번째는 보충되신분의 스킬사용 이고 두번째 사진이 녹색별지구님의 역할 스킬 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