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코보섭의 혜윰 입니다. 사사게에 오게 되어 정말 유감입니다..
처음 쓰는 사사게 글이라 부족한 글이라 가독성이 떨어지는 점 정말 죄송합니다.
이런 일로 왜 사사게까지 들고오냐 하시면 저는 할말은 없지만 학자님께서 그대로 채팅만 안치시고 계속 진행하시면 저도 그냥 아 학자 잘못만났네 하고 끝냈을 것 입니다.
처음 부분~1넴 후까지의 일입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다름 아닌 무작위 레벨링에서 오늘 "솜알" 이 걸려서 공략을 시작했습니다.
초반 학자님의 디피가 0이 나와서 제가 사진처럼 물었으나 학자님은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아무 응답이 없으셔서 일단 참고 넘어갈려 했습니다.
여기서 나이트님이 학자님이 딜을 안하는 것이 나이트님의 몹몰이 때문에 힐이 밀릴까봐 걱정되셔서 충방을 키신 목록과 아이템을 남깁니다.

무기,방패,반지 일반 60이며 나머지는 이딜샤이어 입니다.

<1넴후의 미터기란 것을 기억해 주세요>
미터기에도 적혀 있지만 나이트님은 계속 몰이때 충방을 유지하셔서 학자님이 힐 밀리시는 것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됐습니다.
게다가 용독풀이 두개 나오는 구간에서 용독풀을 나눠서 잡으셨습니다.
(이후 학자님은 1넴후 추방하였습니다..)
몰이때 충방 키셨으며 네임드때 어글 잡으신 후 충검 생존기도 돌리셨습니다.
계속해서 딜을 하지 않으셨습니다.
힐만 하시고..

루인라 1번 미아즈마 3번 기염법 3번 쓰셨네요..
그래서 추방전 미터기가 간신히 24 찍으셨네요..
정확히 그리고 여기에 올리게 된 이유가 이 채팅 때문입니다.

저와 나이트님이 딜을 해달라는 요구에 힐러가 힐을 해야지 싫으면 나가라 하셨고, 딜요구에..메갈이냐고 물으셨습니다.

파판은 힐러도 어느정도 딜을 해야하는 직업입니다. 어느정도 딜을 하셨다면 저희도 그냥 딜언급 하지 않고 넘어갔을 것 입니다. 새싹 이었으면 아마 던전에서 저희가 이것저것 알려드리고 끝냈을 일입니다. 하지만 점성도 61인가 찍으셨던데..
나머지 직업들도 조금씩 키우신 것 같구요. 그런 분이 0딜에 겨우 24딜 찍으시고 딜을 조금 더 해달라고 하는 요구에 말투가 메갈이냐고 물으시면 저희는 뭐라 답해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사과문 같은거 올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앞으로 파판 하시면서 엔터키 누르시는걸 조금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글이 조금 가독성이 떨어지고 여러모로 부족하지만 저는 학자님의 잘못을 알리기 위해 글을 썼으며 다른 나이트나 같이하신 닌자님께는 불이익이 돌아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