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강화시스템>>>

기본에서 더 받는형태가 아니라.. 강화하면 원 상태로 점점 변하는 형태로.. (밸런스 맞게 맞춰진 원형에 선수!)
괜히 키크고 피지컬 좋고 대신에 속가가 느린게 아님..
실제 게임안에서 키크면 달릴때 쁘러스 요인으로 작용해서 같은 50이여도 더 빠른데.. 여기 더해지면!! 괴물이 됨..
피지컬 온라인 되는겁니다.. 굴린트는 더 말할껏이 없겠지만 애는 원래가 요러니 뭐...?-_-;; 애는 모르겠음 원래 괴물임
하지만 역시 속가 수비력 공격력 따져 보면 애는 최고 수치는 몇개 없을꺼임.. 상당히 높지만 균일할뿐인 선수가 되는것
공미수 AAB인 선수...

지금은 강화시스템은 피지컬 좋고 봐야 되는데.... 
수비수도 키가 작아도 버텨내게 점프 좋고 헤딩 좋게 만들어 놓았는데..
강화때문에 별 의미가 떨어짐... 

언제까지 이럴것인가! 
실제 축구 재현 하는 게임에서 
실제 축구선수가 아니면 모다???!!! 
실제 축구 재현한 게임이 아니다!!!

속가 다 똑같고 피지컬에 따라 몸빵 다 좋고 굴린트에 모자랐던 부분이 확 보완이 되어 버리는 강화!!
공 미 수 능력이 AAB 인 선수가 SSS 맹그러 버리는 더러운 시스템임..

원 수치 그대로 이게 10카에서 점점 퍼센트 형태로 낮추는 단계로 점점 강화 할수록 현재로 따지면 1카로 변하는 형태로 가야된다고 봅니다.. 1카 수준이 딱 그선수를 재현한 수치고 그 이상은 맥스 수치에 도달해버림 
3때 이래서 속가가 문제 되서 혼났지.. 그럴 필요가 없었던 거야!!! 내 새로운 강화 시스템에 따르면!!


1카 45%
2카 50 
3카 55 
4카 60 
5카 65  
6카 70
7카 85
8카 90
9카 95
10카 100%

요런식!!  (5% 차이로 나타내봤지만 2~3%로 조정해 보면 최적 수치를 찾을수 있을것.. )
이래야 선수별로 빠른애 느리애 차이가 만들어 짐....

제일 편한건 강화를 없애는 것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