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임 아일랜드를 방문 하시면, 먼저 여러종류의 슬라임들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선공하구요 맞으면 꽤 아픕니다. (템렙 305기준 짜증날정도로 약을 먹음)

먼저 이섬에서 섬마음을 먹는법은 간단합니다.

황금빛 슬라임을 찾아서 잡으면 됩니다.

처음 오시는 대부분 분들이 정확한 정보를 모르셔서 적어봅니다.

저처럼 뻘짓안하시기를....



먼저 섬에 오자마자 파티를 구하심이 좋습니다.

이유는 파티원이 한대라도 치면 섬마음을 드랍할 수도 있거든요.

황금빛 슬라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lostark/4821/5561  한손검기사님




일반 슬라임들보다 2배정도 더 크며, 선공을 하지않고 도망을 갑니다. (인파기준으로 따라가기 매우 짜증납니다)

먼저 젠되는 위치를 공유해드릴게요

편의상 12시, 9시 7시 5시라고 할게요

위치는 다음 핑과 같습니다. 



각 파티원 한분씩 한자리씩 맡으시면 좋습니다. (그러나 이 위치가 100%는 아닙니다.)

쓰잘데기 없는 슬라임들이 꽤나 아프기때문에 9시 담당인 저는 저위치에서 오는 슬라임들만 잡고 젠타임만 돌았습니다.

슬라임은 최대한 안잡고 피해계시는게 좋습니다. 물약 오링납니다......

아래 이미지대로



(잘 안보이시려나)  각자 맡은 장소에서 분홍색으로 칠한곳을 도시면 됩니다. 가끔 갈색이나 1번님이 계신곳도 가끔 뜨긴 합니다만 거의 4시간 이상 지켜본결과 확률이 좋지 않습니다.

인벤에 7분 리젠이라는 말이 있는데 정말 분 초 단위까지 재본결과 6분 내지 6분 30초 인거 같습니다.

고로 사람이 적은 한산한 새벽 시간대에 가셔서 파티들끼리도 공유하고 서로 이야기 하면서 하는게 좋습니다.

아래껀 인증샷



퀸 안잡고 대략 800개 넘게 모은 젤라틴놈들......

저희는 대략 파티원들만 좋은일 시킨사람들끼리 모이게 되서 결국 9명까지 졸업시켰고요.......그 9분은 황금빛 슬라임이 어떻게 생기신지도 몰름........;;;;;;;

의리로 결국 마지막 한분까지 먹을때까지 지켜줬습니다. 다행히 금방 나왔네요.


수정1)확정 드랍아니냐는 질문이 있어 첨부합니다. 드랍율은 절대 90%급 아니며, 제 기준으로는 5~10%정도 인듯 싶습니다.


다른 섬마음의 비해 난이도는 쉽다고 느껴지네요.

수정2) 퀸 슬라임은 섬의 마음은 드랍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퀸 슬라임은 근처에 있으면 일반 보스처럼 가운데 창에 피가 뜨지만 황금빛 슬라임은 아무것도 뜨지않습니다. 멍때리시면 지나칠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