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파티원이 딜량 칭호를 받는 경우 스샷이 나왔네요
무력화가 어느 레이드마다 다 존재하니 
모두 딜량 칭호를 받는 경우를 보지 못했었나 봅니다

2번 케이스의 경우는 3인팟이라는 점이 변수로 작용 할 수 있으나
다른 규칙이 더 있을 것 같네요
아예 틀렸다고 하기엔 3번 케이스를 직접 겪었습니다
왜냐하면 3판동안 두판다 데헌님이 40퍼 딜을 하셨고
마지막판에 섬멸자가 뜨셨는데 클타임은 계속 비슷했거든요
어렵네요 그냥 MVP는 재미로 봐야하나 봅니다...

----------------------------------------
mvp는 총합이 젤높은 유저가 선정 된다는 것은 다들 잘 아실테고

오류라고 하는 
케이스1 
   mvp   - 투사(28%)    창술
   파티원 - 강직한 투사   디트 

케이스2
   mvp   - 잔혹한(50%) 혈투사 기공
   파티원 - 투사                  배마
   파티원 - 노출안됌             바드


1번 케이스에서 창술이 mvp인 이유는,
딜 기여도를 제외한 나머지가 
디트보다 높았기 때문이며
투사만 표시된 이유는 나머지 기여도가 호칭을 붙일 만큼 높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2번 케이스는 3인팟으로
기공 50%
배마 20~29%
바드 21~30%
이기 때문에 바드도 투사가 떠야 하지 않느냐?
안뜰 수 있습니다.

스마게는 
파티원 전체가 같은 기여도 항목에 대해 %를 알 수 있게 되면
기여도로 물어뜯거나
밸런싱을 못하는 자신들의 실체가 드러나기 때문에
미터기를 피하고 싶었던 것이죠.

따라서 마지막 파티원이 딜 기여도 타이틀 밖에 해당이 안되고 앞의 모든 파티원이
딜 기여도가 노출되면 아예 제외 시켜 버립니다.
딜 뿐만아니라 다른 기여도들도 마찬가지 컨셉이며

케이스 3 (직접 겪은 상황, 누가봐도 파티원3이 최고 딜이었음-기습원한 데헌)
   mvp   - 딜 20% / 무력 25% / 배템 25%
   파티원1 - 딜 21%
   파티원2 - 딜 21%
   파티원3 - 딜 38% / 무력 21%
일때  파티원 3은 딜 타이틀은 제외되고 (앞 파티원들이 모두 딜 타입 호칭을 달았기 때문)
섬멸자만 뜨게되어
최고 딜을 많이 넣은 사람이지만 가늠하기 어렵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버그가 아닙니다. 애초부터 모든 파티원의 한가지 기여도를 모두 가늠 할 수 없게 설계한 것입니다.

고로 mvp의 수치만 참고하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