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구 만들었는데 품질 24짜리가 생명활성력 81밖에 안나와서

어이가 없어가지고 회귀분석으로 한번 구해봤습니다

2차함수같아서 넣어봤는데 바로 나오네요

품질작 할분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무기 추가피해 = 10+0.002*(품질)^2(%)

추가피해 15% = 품질 50(아르고스 무기 품질 100)

추가피해 20% = 품질 71

추가피해 25% = 품질 87

번외)
품질90 추피26.2%
품질95 추피28.05%
품질100 추피30%



방어구 생명활성력 = 0.14*(품질)^2

생명활성력 500 = 품질 60

생명활성력 750 = 품질 74

생명활성력 1000 = 품질 85

번외)
품질90 생명활성력 1134
품질95 생명활성력 1263
품질100 생명활성력 1400




2차함수라서 품질 낮을때는 얼마 안오르다가 높아질수록 증가량이 커집니다

방어구는 우선순위는 낮아도 60정도는 띄워야 할것같고

무기는 품질 50까지만 올려도 당장 써먹을수 있습니다

사장님 노린 컨텐츠가 나온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