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T 유물 투구,상의,견갑(하의,장갑X)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것같아서 올립니다.

3T 유물셋 룩은 2T pvp 룩에서 색상과 좌측견갑에 추가파츠 달린것 외엔 변경이 없습니다.



CBT당시 버서커 GM 룩


GM이 입었던 룩 나올줄 알았는데 지난패치로 아무리봐도 스마게RPG에서 가장 관심없는 캐릭터는 버서커임이 틀림없네요.

밸런스패치도 스킵,또스킵 룩마저도 스킵..

제가 3D쪽 2년정도 공부했었는데 기존데이터 색상바꾸고, 오브젝트 추가하는 작업 30분에서 1시간 내외면 끝나는 작업들입니다.

어차피 노멀맵 이미지는 그대로 쓰고 텍스쳐 이미지만 바꾸면 되는거거든요. 기존 텍스쳐 위에다 레이어 얹어서 슥슥 칠만하면되는거라 어디에 무슨색 칠하면된다고 알려주기만하면 초보자들도 할수있는 작업입니다.

디자인 학원다니는 원생들도 이따구로 작업안하는데 안좋은게 보이면 어떻게든 조금 더 고치라고 하고, 디자이너들마다 취향이 다 다르고 기준이 다르지만 최소한 어떤 이미지에 대한 눈높이는 다 있는법인데 이건...

인력비용 줄이고 최대한 자기들 스트레스 안받고 편하게 작업끝내려고 한것같은데 아무리봐도 디자이너 마인드로나 능력으로나 최악이네요. 최소한 같이 작업하는사람들과 팀장들과 함께 컨펌조차 하지않는다는 결과입니다.

진짜 생각할수록 욕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