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든 안되든 일단 뭐라도 제스처라도 해봐야 되지않겠습니까?
지금 홐 문제점이
1. 죽표
2. 죽표 스택쌓는 과정
3. 낮은특화 효율

깡딜계수 이런것들도 있겠지만 일단 간단하게 이정도만 정리하고 후에 다시 추가 정리 해봅시다.

1. 죽음의표식
시너지 제외하고 지금 호크가 개인적인 추가 딜을 뽑을수있는 유일한 수단인 죽음의 표식.

죽음의 표식 1타 - 8%
죽음의 표식 2중첩 - 16%
죽음의 표식 3중첩 - 30%

2. 쌓는과정
적용되는것 까진 좋으나 쌓는과정 또한 쉽지않은것이 급베, 블스 같이 거의 근접스킬이고 아덴인 실버호크가 때려야 쌓이는데 실버호크로 3번쌓는 시간또한 오래걸림.

3. 낮은 특화효율
특화 높게올려봤자 게이지 조금 더차고 민국이 짤짤이, z, 매폭딜 조금 오르는것 외엔 매리트가 없다고 봐야하는데 이 마저도 딜이 넘구림


자, 이 모든걸 한방에 해결할수있는 방법을 찾아봅시다.

CBT때를 떠올려보면 그땐 실버호크가 본체인 활쟁이보다 강력했죠. 말 그대로 '호크' 아이인데 지금의 매새끼는 의존도는 죽습 추딜용도로 갖다버리는것 외엔 없다봐야하는데

바로 호크 특화 시스템 변경과, 두번째 동료 각인 개편, 기존 죽표 시스템 삭제 및 이동(?)

특화 100당 호크아이 이동속도 1.5%증가 옵션 추가
지금현재 1400대 특화딜러 평균 1300정도니  이속19.5% 증가
실버호크 공격시 죽음의 표식 추가 최대2~3(중첩당 15%~25%)

두번째 동료 각인서 개편,
실버호크 소환 지속시간동안 호크아이 이동속도 추가5%/10%/15% 증가,
실버호크 공격속도 20%/50%/80% 증가,
실버호크가 대상 공격 적중시 3초간 호크아이 공격속도 20%증가

대충 이정도만 봐도 호크는 신속을 찍지않아도 특화만 올리고, 직각인 두번째 동료를 채용하므로써 극특화로 인한 느려터진 공이속을 모두 커버할수 있게된다.

두번째 동료 각인서도 높은등급으로 갈수록 이속과 실버호크 공속이 대폭 증가하므로 본체 공속증가 지속시간을 늘릴수가 있게된다.

그리고 기존 표식은 아덴발동 Z스킬 적중 또는 민국이가 공격시에 쌓이도록 변경
그리고 z스킬 범위 및 민국이 사정거리 증가
이렇게 바꾸면 일단 z스킬 범위가 더 증가했기에 블스범위라던지, 기타 스킬들 범위 살짝씩 손보면 카던에서도 지금보다 나아질거라 생각

말 그대로 두번째 동료 각인서 이름답게 강력한 동료로써 활용가능하게 되는것

[스나이프]도 홀딩> 차징으로 변경하여, 극특화에 의한 각성기딜증가+1각에 슈퍼차지 각인서를 적극활용할수 있어 시너지를 발휘 기본각인조합으론 원한,두번째동료
추가 3,4번째 각인채용은 슈차, 특화세팅과 두번째동료 각인서에 의한 이속증가로 돌대 까지 채용해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럼 기존에 급베는 완전 버려지는거 아닌가 한다면, 얘는 pvp스킬로 활용될수있게 고치면 해결

부족한 부파도 추가해주면 좋겠고

단순히 기존 수치 숫자놀음으론 해결될것같지 않아 한시간동안 머리좀 굴려보며 써봤는데 워낙 길게 고민하고 쓴게 아니라 문제점이 있을수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발견한 문제점이라던지, 좀 더 다른방법으로 바꿔보면 어떨까한 의견 보내주시면 종합해서 건의좀 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전 버서커 유저입니다... 1005따리 홐 부캐 키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