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battle.net/forums/en/wow/topic/20762277952?page=10#post-188

수사

다음 베타 빌드에서의 몇 가지 변경사항입니다.

- 새로운 특성: Sins of the Many - 공격력이 X% 증가하지만, 속죄에 영향을 받는 아군 수에 따라 점감됩니다.
- 아마도 관용의 보상 특성을 100레벨 티어로 밀어내며 75레벨에 위치하게 될 것이고, 관용의 보상은 은총 자리에 들어갈 것입니다.

속죄가 소수에 걸려있을 때 큰 도움이 되지만 모든 상황에서도 어느 정도의 효용을 제공하는 형태의 특성을 찾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은총의 컨셉은 새로운 특화(현재까진 성공적으로 보이는)에 거의 포함되어버렸고, 특화에 더불어 은총까지 쌓는 것은 어둠의 치유와 신의 권능: 보호막의 강점에 큰 편차를 주게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선택지를 특정 컨텐츠에 반드시 필요한 특성으로 만드는 것보단 특화를 통해 조절하는 것이 더 나은 상태라고 판단됩니다.

특성의 재배열은 75레벨 티어에서보다는 100레벨 티어에서 다수의 대상을 치유할 때 각자의 강점을 나타내는 부분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 뉘우침의 치유량이 어두운 면의 힘에 의해 증가합니다.

이를 통하여 어두운 면의 힘이 회개를 어떤 형태로 사용할 지에 대한 선택지를 보다 중립적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 환각의 마귀의 공격력이 24% 감소합니다.

이 특성은 많은 유저분들이 확인하신 것처럼, 스탯 압축 이후로 의도치 않게 강력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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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us.battle.net/forums/en/wow/topic/20762117914?page=2#post-37

보기

- 신성화가 정의의 방패나 수호자의 빛을 강화시켜주지 않습니다.
- 신성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4.5초로, 지속시간이 9초에서 12초로 변경되지만 오직 한 개의 신성화만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특화: 천상의 보루가 정의의 방패의 효율을 증가시켜주는 것이 아닌, 신성화 안에 서있을 때 받는 모든 피해를 감소시켜주도록 변경됩니다.
- 응징의 방패가 다음에 사용하는 정의의 방패의 효용(공격력과 방어도)을 20% 증가시킵니다.
- 15레벨 티어의 신성한 망치 특성이 새로운 특성으로 교체됩니다.

모든 변경 사항이 같은 것을 목표로 삼고 있기 때문에 한 번에 표시했습니다. 우선, 응징의 방패가 다시 다소의 방어적 가치를 가지도록 변경되어 사이클에 있어 단순히 발동하면 딜용으로 사용하는 것보다는 로테이션을 돌릴 때 좀 더 고려하게 될 것입니다.

둘째로, 신성화가 보다 다루기 쉬워집니다. 만약 움직일 필요가 없다면 덜 사용하면 되고, 많이 움직여야 한다면 보다 빠르게 신성화를 깔아둘 수 있게 됩니다. 여전히 신성화 안에 서있는 것도 어느 정도 도움이 되지만, 핵심적인 로테이션이 신성화에 덜 의존할수 있게 되고 신성화 밖에 있더라도 잃게 되는 부분이 군단에서보다 훨씬 작아질 것입니다. 또한 다소의 기본적인 마법 피해 감소도 제공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정의의 방패가 켜져있을 때와 그렇지 않을 때의 차이가 줄어듭니다. 이전에는 확장팩의 시간이 흐르면서 특화가 그 차이를 넓혀나가며 꺼져있을 때의 취약점을 더 크게 노출하게 되었습니다. 정의의 방패는 이제 확장팩 내내 꾸준한 가치를 지니게 될 것입니다. 정의의 방패의 강점과 켜져있는 시간은 군단에서보다 약간 줄어들게 되어 다른 탱커와 비교했을 때 능동적 방어기술이 매우 취약해지는 타이밍이 생기던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