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whead.com/news/326607


9.2.5 PTR 패치 영예 변경점에 대한 블루포스트를 작성했습니다.

저희는 오랜 시간 동안 게임을 쉬었다 돌아오는 플레이어나 새로운 캐릭터를 즐겨보고자 하는 플레이어 분들이 적절한 시간 내에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실 수 있게끔 하고 싶습니다. 이는 게임이 진행되며 점점 더 어려워졌고, 그래서 영예를 40 등급까지 빠르게 올릴 수 있는 따라잡기용 아이템인 예우의 중개자 징표를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지역의 장비 보상처럼, 캐릭터의 진행 상황에 더하지 않으면서 뒤쳐진 부분을 따라잡으실 수 있도록 말이죠.

꾸준히 여러분의 논의를 주시해온 결과, 영혼결속들의 모든 능력을 해금할 수 있는 것이 영예 60 등급이라는 점이 계속 언급됨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저희는 그 영예 등급에 좀 더 쉽게 도달할 수 있으면 각 캐릭터가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주면서, 가장 최신 콘텐츠에도 충분히 기여할 수 있게 될 것이라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추가로, 저희는 특히 이미 성약의 단 대장정 연계 퀘스트를 완료한 캐릭터들이 영에 80 등급에 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좀 더 확실하게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이를 위해, 저희는 9.2.5 패치에 다음과 같은 변경점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 예우의 중개자 징표는 이제 현 성약의 단의 영예를 60까지 올려줍니다 (기존 40).
- 영예 따라잡기가 가능한 최대 등급이 48 등급에서 60 등급으로 증가합니다.
- 다음 활동을 완료하면, 100%의 확률로 1 영예 등급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신화 및 쐐기 던전
└ 토르가스트 9-16단계
└ 어둠땅 공격대 우두머리 처치
└ 평점제 전장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