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activisionblizzard.com/newsroom/2022/03/international-womens-month-at-activision-blizzard
* 번역 출처 : https://ko.wowhead.com/news/326480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여성 직원 네트워크를 이끄는 팀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액티비전 퍼블리싱,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및 킹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퍼져있는 이 팀은 여성 직원들이 동등한 대우와 보상을 받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들은 핵심 과제를 중심으로 삼아 지역, 비지니스 및 프랜차이즈 기준으로 근본부터 시작하며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실현해오고 있습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수석 이사이자 여성 네트워크 EMEA 지역 책임자인 앤젤라 딕슨은 "네트워크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액티비전, 블리자드 및 킹 내 사람들 사이에 대화와 협업의 길을 열어주는 공동체 의식을 만들어준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으며, 여성 네트워크 팀의 내부 커뮤니케이션 관리 및 책임자인 시안 카간은 이를 "비지니스를 처음 접하는 사람으로서, 사무실 환경에 있지 않아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는 의미"라고 정의했습니다.

3월이 미국 내에서 여성 역사의 달이고 3월 8일이 세계 여성의 날이라는 점을 기념해, 자회사는 이번 달에 국제 여성의 달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최신 프랜차이즈의 제품 관리 이사이자 네트워크의 북미 지역 책임자인 조이스 챙은 "지난 몇 달 간 지원자들을 포함해 많은 분들이 여성 네트워크에 지원을 약속한 만큼, 저희는 행동 및 미래 지향적이고, 긍정적이며 게임 산업과 고유하게 연결된 주제를 만들고 싶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블리자드의 수석 서비스 레벨 코디네이터이자 여성 네트워크의 EMEA 이벤트 책임자인 사브리나 브로건은 "모두가 발전하고, 기술을 키우고, 진화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레벨 업' 이라는 테마를 선택하는 게 무척 자연스러웠다"고 밝히며 "이는 비디오 게임의 기본 개념이기도 합니다. 게임에서 레벨을 올리면 더 많은 기술을 습득하고, 새로운 능력을 얻고, 새로운 아이템과 새로운 지역을 해금하게 됩니다"라고도 말했습니다.

국제 여성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여성 네트워크 팀은 자신 또는 지역 사회의 수준을 높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서약을 제작했으며, 이는 여성을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고 공유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블리자드의 파트너 마케팅 및 관리 담당 수석 관리자이자 이벤트 책임자인 에밀리 로열은 앞으로 한 해 동안, 그리고 그 이후에 여성 네트워크 팀이 집중해서 다루고자 하는 핵심 주제를 언급하며 "회사 내 여성 직원들을 지원하는 이들이 있고, 직접 배우고, 성장하고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자원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레벨 업을 위해서는 모두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비록 관찰자의 시점으로 문제를 식별하고 지적하는 것이 더 쉬울지 몰라도, 그 해답을 만들어 나가는 데 참여하는 것만큼 더 의미 있고 더 효과적인 것은 없습니다. 이를 위해선 개인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옹호하고, 영향을 끼치고 지원함으로서 자신의 레벨을 올려 더욱 나은 사람이 되어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