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개발팀은 10.0.7. 패치에서 징벌 성기사 특성 트리에 대한 상당히 큰 리워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징벌 특성을 밑바닥부터 다시 작업하는 것은 큰 변화입니다만, 첫번째 공개 테스트 서버의 빌드에는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개발팀은 징벌 트리에 대한 주요 목표를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단축키 부족: 

징벌 성기사는 현재 상당히 많은 수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 중 일부는 불필요하고 비효율적으로 느껴집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완화하고 특정 능력과 쿨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작업 중입니다.


중첩되는 딜뻥:

현재 중첩 보너스를 제공하는 몇 가지 특성과 기술로 혼란스럽고 골치 아픈 초극딜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그로 인해 핵심 능력들이 불만족스럽고 하향 조정된 느낌이 듭니다. 개발팀은 이것을 크게 바꾸려고 하며, 징벌의 핵심 능력이 어떤 상황에서도 훌륭하고 강력하게 느껴지기를 원합니다. 이는 극딜을 만드는 요소들을 줄인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극딜을 보다 계획적으로 사용하게 만들고 지속딜도 가능하게 하고자 합니다.


생존력:

징벌 성기사는 현재 모든 종류의 콘텐츠에서 가장 높은 사망률을 보이는 직업 중 하나입니다. 판금에 힐까지 되는 하이브리드 직업인데도 이런건 맞지 않다고 봅니다. 개발팀은 근딜임에 따른 불리함은 유지하되, 지속효과와 사용능력 및 쿨기 개선을 통해 생존력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기동성: 

여기에 문제가 있음을 인식하였고 일부 개선하고자 합니다만, 기대치에 대해 미리 선을 긋고 싶습니다.

도적 수준의 기동력은 기대하지 마세요.


유틸기:

용군단에서 징벌 성기사에 적용된 변경 사항은 징벌 성기사의 이점이 파티에게 적용되던가, 아니면 자신에게 적용되던가 둘 중 하나의 선택을 강요했습니다. 이러한 선택은 흥미로울수도 있지만, 역사적으로 성기사가 작동했던 방식을 볼 때 용군단에서는 맞지 않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개발팀에서는 옛날 처럼 파티에 이점을 제공하면서도 자신의 딜을 향상시킬수 있는 방안을 찾고 있습니다. 또한 10.0.7 테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성기사의 유틸기 개선을 검토할 것입니다.


위의 사항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과 징벌에 대한 어떤 개선 사항이라도 공유해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