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이드
수호
- 4세트 효과: 설계사의 정렬기의 데미지와 회복량이 35% 감소합니다
- 개발자 노트: 설계사의 정렬기가 다른 탱커 세트효과보너스들 중에서 단일타겟 에서도, 광역 타겟에서도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오는 주간리셋에서 세트보너스의 효과를 타 탱커 클래스들과 비슷한 퍼포먼스를 내도록 조정 할 예정입니다. 그동안의 피드백에 감사하며 우리는 각 커뮤니티에서 이루어질 토론들을 계속해서 지켜볼 예정입니다. *의역입니다.


마법사
화염
- 2세트 효과: 발화의 지속시간이 2초증가에서 4초증가로 변경 됩니다
  본 변경점은 pvp 환경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화염구 데미지가 20% 증가
  본 변경점은 pvp 환경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화염 작렬의 데미지가 10% 증가
  본 변경점은 pvp 환경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불덩이 작렬의 데미지가 6% 증가
  본 변경점은 pvp 환경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수도사
풍운
- 해오름차기의 데미지가 10% 증가
  본 변경점은 pvp 환경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후려차기의 데미지가 10% 증가
- 범의 장풍 데미지가 10% 증가
- 백호의 주먹(30레벨 특성) 의 데미지가 10% 증가
- 개발자노트: 풍운이 광역딜 상황에서는 빛이 나고 있습니다. 반면 단일딜 상황에서는 추락하고 있죠. 엔드파밍이 된 정도의 상황에서도요. 그래서 우리는 단일타겟에서의 데미지를 올리기 위해 특정 스킬들을 버프하고 그 목표를 이루고자 합니다. *의역입니다.


기사
징벌
- 2세트 효과보너스 : 전쟁의 기술 효과를 얻었을때 얻는 고위천사의 시간이 4초(기존3초) 로 증가
- 천상의 폭풍의 데미지가 10%증가
  본 변경점은 pvp 환경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파멸의 재의 데미지가 10% 증가
  본 변경점은 pvp 환경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도적

암살
- 칼날 부채의 데미지가 30% 증가


흑마법사
악마
- 악마의 섭취로 악마들 로부터 악마 폭군이 흡수하는 체력의 량이 12%로 감소(기존 15%)


--------------------------------------------------------------------------------------------------------------
이하 PVP Only


아이템 


- 우주적 검투사의 영원한 아이기스의 마법데미지 흡수량이 33% 감소
- 개발자노트 : 우리는 이번 3시즌동안 새로이 추가된 장신구들을 모니터링 하고있습니다. 그들이 추가된 후의 전투들의 시간을 보았을대 우리는 이 장신구의 효과를 조정하기로 결정하였고, 다른 방어적인 장신구들과 비슷한 선택기가 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33%의 마법피해 흡수량을 점검 후에 감소시키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의역입니다.


드루이드
수호 
- 4세트 효과 : 설계사의 정렬기의 PVP 환경에서의 데미지와 회복량이 25%감소(기존50%감소)


사제
신성
- 신성 수호(PVP특성)의 쿨타임이 45초로 증가(기존 30초), 지속시간이 15초로 감소(기존 30초 지속)
- 4세트 효과 : PVP 환경에서의 신성한 대화의 효과가 40퍼센트 감소
- 개발자 노트 : 우리는 평점제 PVP에서의 신성사제의 성능을 모니터링 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신성수호의 지속시간/쿨타임을 조정함으로서 적이 신성사제에게 대항 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고자 합니다. 
  신성한 대화의 PVP 환경중에서의 효과 너프에 관하여는 우리의 의도보다 4세트 효과 보너스가 너무 많은 강력함을 주고 있다고 판단하기에 다음 주간리셋때 이와 같은 변경점을 적용하고자 합니다. *의역입니다.




출처 : 4월 5일에 이루어질 클래스 변경점 : 화법-징기, 풍운 버프에 관하여
https://www.wowhead.com/news/april-5th-upcoming-class-tuning-changes-fire-retribution-and-windwalker-buffs-326581



한국서버에서는 리셋이후인 04 07에 이루어 질 것으로 예정
p.s 초기버전 징기번역 빼먹어서 ㅈㅅ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