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whead.com/news/shrouded-mythic-affix-for-season-4-patch-9-2-5-ptr-development-notes-327099

4시즌의 시즌 어픽스와 효과가 확정되었으며 PTR에서 지금 확인 가능합니다.

4시즌 어픽스는 "장막" 으로 던전의 적들 사이에 나스레짐 침입자들이 임의의 위치에 침투해 있습니다. 나스레짐 침입자들을 처리할 경우 타 중계단에서 적절한 보상을 제공할 것입니다.

장막 어픽스의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던전의 입구에서 현상금 누적 스탯을 선정하며 그 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현상금: 치명타 및 극대화 - 중첩 당 치명타 및 극대화율 2%
현상금: 가속 - 중첩 당 가속 2%
현상금: 유연성 - 중첩 당 유연성 1%
현상금: 특화 - 중첩 당 특화 69 

스택은 1부터 시작하고 나스레짐을 한마리 잡을때마다 1스택씩 증가해서 어떤 인스에서는 10+ 스택이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나스레짐은 일반몹중에 위장이라는 버프를 가지고 있으며 발밑에 검정색 오라를 뿜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나스레짐은 일반 나스레짐 침입자로 변신하나 한마리는 줄가먹스라는 미니보스로 변신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일반 나스레짐 침입자는 흡혈발톱이라는 스킬로 상대를 치고 가한 데미지의 250% 자힐하는 스킬이 확인되었으며, 잡으면 중계단의 브로커가 나타나 나스레짐을 사로잡으면서 보상 1스택과 현상금 지불이라는 버프를 주는데 5초간 초당 6%씩 피와 마나를 회복하게 됩니다.

줄가먹스는 공포의 군주 미니보스인만큼 피보호막, 어둠의 발톱, 어둠분출, 최면박쥐 등등 여러가지 중요스킬도 쓰고, 잡기가 힘들지만 잡게되면 보상 3스택과 5초간 초당 20%의 피와 마나가 회복됩니다.

새로운 던전 로테이션
타자베쉬 : 경이, 소레아
메카곤 : 고철장, 작업장
카라잔 : 하층, 상층
파멸철로 정비소
강철선착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