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카로운창 - 창을 힘차게 앞으로 내질러 피해를 준다 // 쿨타임 8초

트라이포드 1

- 단단함 : 스킬 시전중 받는 모든 피해가 20% 감소한다,
- 강화된 일격 :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증가한다.
- 날렵한 움직임 : 공격속도가 20%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2

- 관통상 : 공격 적중시 적 모든 방어력을 6초간 30%감소 시키고, 출혈 상태로 만든다.
- 무방비 표적 :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 확산창 : 부채꼴 형태로 오른쪽부터 왼쪽으로 3회 공격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 감소한다.

트라이포드 3

- 집중피해 : 차지 스킬로 변경되면서 50%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 증가된다
              각 차지 단계별로 125% , 275% 의 증가된 피해를 준다
- 창격강화 :스킬 공격 횟수가 1회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 증가한다.



라이징 스피어 - 창을 땅에 찔러 넣으며 피해를 준 뒤 창을 뽑아 올리며 전방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공중으로 뛰운다
                  ( 부과효과 : 무력화 [약])  // 쿨타임 12초

트라이포드 1

- 방어준비 : 공격적중 시 자신의 모든 방어력이 4초간 30%증가한다
- 날렵한 움직임 : 공격속도 10% 증가 한다
- 강화된 일격 :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2

- 백스텝 포격 : 올려치는 공격대신 포격을 가하며 그 반동으로 자신은 뒤로 뛰어 물러난다. 이때 가하는 포격 공격은
                  적에게 30%추가 피해를 주며 공중으로 뛰워올린다.
- 화염의 길 : 올려치는 순간 지면에 화 속성의 포격을 가한다 포격 공격은 2회 걸쳐 적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화상 상태로 만든다 화상 상태에 걸린 적은 매 초 화상 피해를 받는다
- 지면 파괴 : 올려치는 순간 지면에 포격을 가한다 포격시 적에게 40% 추가 피해를 주고 넘어뜨리지 않지만 4초간
               이동속도를 40% 감소 시킨다

트라이포드 3

- 강인함 :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된다
- 약점포착 :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 증가한다



파이어 불릿 - 무기에 장치된 포격 장비로 근거리 적에게 포격을 가하여 피해를 준다
                ( 부가효과 : 파괴 1레벨 ) // 쿨타임 10초

트라이포드 1

단단함 : 스킬 시전중 받는 모든 피해가 20% 감소한다,
- 행운의 기회 : 공격 적중시 2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된다
- 정신 강화 :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된다

트라이포드 2

- 파괴 : 파괴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 화염성 : 적중된 적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 화상 피해를 입힌다
- 강화된 일격 :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3

-공격창출 : 2회 연속포격을 가해 총 100% 증가된 피해를 주고 마지막 포격은 적을 밀어내는 거리가 소폭 증가한다
             하지만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증가된
- 한방 포격 : 포격 속도가 느려지지만, 공격범위가 25% 증가하고 50% 증가된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방패 밀치기 - [콤보] 방패를 크게 휘둘러 피해를 주고 추가 입력을 통해 한번더 크게 휘두르며 피해를 준다
             ( 무력화 [약] ) // 쿨타임 16초

트라이포드 1

- 식지않는 열기 : 스킬 적중 시 2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
- 방어준비 : 2타 적중 시 자신의 모든 방어력이 5초간 20% 증가한다
- 날렵한 움직임 : 공격속도가 10%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2

- 징비 파괴 : 2타 적중시 적의 공격력과 모든 방어력을 5초간 20% 감소 시킨다
- 탁월한 기동성 : 최초 공격시 이동거리가 1m 증가한다
- 약점 포착 :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3

- 추가타격 : 공격횟수가 2회 증가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각각 20% 60% 증가한다
- 눈먼 충격 : 콤보 스킬로 변경되며 추가 입력을 통해 한번더 공격할수 있다 총3회 걸쳐 30% 증가된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마지막 공격 적중시 적을 2초간 기절시킨다



배쉬 - 적을 방패로 타격하여 피해를 주고 2초간 기절시킨다
       ( 무력화 [약] )  // 쿨타임 12초

트라이포드 1

- 강화된 일격 :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증가된 피해를 준다
- 날렵한 움직임 : 공격속도가 10% 증가한다
- 전격 배쉬 : 스킬의 속성이 뇌 속성을 변경된다 25% 확률로 50% 추가 피해를 준다

트라이포드 2

- 공격 준비 : 공격 적중시 자신의 공격력이 3초간 15% 증가한다
- 방어 준비 : 공격 적중 시 자신의 모든 방어력이 6초간 30% 증가한다
- 갑옷 파괴 : 공격 적중 시 대상의 모든 방어력을 6초간 30% 감소시킨다

트라이포드3

- 타종 : 공격 범위가 30% 증가한다
- 메아리 : 기절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한다



대쉬 어퍼 파이어 - [콤보] 전직하며 창을 쳐올려 피해를 주고 상대를 공중에 뛰운다 추가 입력을 통해 포격 공격을 
                      할 수 있으며 피해를 주고 공중에 뜬 적에게 추가 피해를 준다
                      ( 부가 효과 파괴 1레벨 ) ( 부가효과 무력화 [중])  // 쿨타임 16초 

트라이포드 1

- 빠른 준비 :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한다
- 방어준비 : 1타 적중시 자신의 모든 방어력이  4초간 30% 증가한다
- 공격 준비 : 1타 적중시 자신의 공격력이 4초간 15% 증가한

트라이포드 2

- 포격강화 : 포격 공격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 증가한다
- 수련의 성과 : 포격 공격의 공격 범위가 20% 증가한다
- 꿰뚫는 일격 : 포격 공격이 적의 물리방어력을 90% 무시한다

트라이포드 3

- 강인함 : 스킬 시전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 날렵한 움직힘 :  공격속도가 30% 증가한다



리프 어택 - 지정한 위치로 크게 뛰어 올라 내리 찍으며 피해를 준다  // 쿨타임 16초

트라이포드 1

- 강화된 일격 :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한다
- 수련의 성과 : 공격 범위가 15% 증가한다
- 탁월한 기동성 : 이동거리가 2m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2

- 공격 창출 : 콤보 스킬로 변경되며 착지 후 추가입력을 통해 포격 공격을 할수 있다 이때 적에게 50% 추가 피해를 
               주며 날려버리고 자신은 포격의 반동을 이용해 뒤로 뛰어 물러난다
- 낮은 충격 : 콤보 스킬로 변경되며 30% 감소된 피해를 주지만 추가 입력시 그 자리에서 다시 한번 뛰어올라
               내려 찍는다
- 기동성 약화 : 공격 적중 시 적의 이동속도를 4초간 40% 감소 시킨다

트라이포드 3

- 든든한 아군 : 낙하 지점 근처의 파티원의 모든 방어력을 6초간 50% 증가시킨다
- 충격파 : 적중 시 대상을 넘어뜨리고 모든 방어력을 5초간 50% 감소시킨다
              



방패 격동 - 방패로 지면을 내리찍어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고 이동속도를 4초간 60% 감소시킨다  // 쿨타임 12초

트라이포드 1

- 여진 : 이동속도 감소 시간이 1초 증가한다
- 날렵한 움직임 : 공격속도 10% 증가한
- 대지 충격 : 적중된 적을 30% 확률로 2초간 기절 시킨다

트라이포드 2

- 워 크라이 : 공격 범위가 20% 증가하고 추가로 적의 이동속도르 20% 감소 시킨다
- 지진 : 지진파로 인해 적들이 중심으로 끌려 들어온다
- 방어준비 : 공격 적중시 자신의 모든 방어력이 10초간 30%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3

- 두 번째 격동 : 체인 스킬로 변경되며 추가 입력 시 한번 더 공격하여 100%의 피해를 준다
- 강습 : 5m 이내에 지정한 지점까지 뛰어올라 공격하며 50% 증가된 피해를 준다




갈고리 사슬 - 갈고리 사슬을 길게 뻗어 피해를 주고 적중된 적을 자신의 앞으로 끌어오며 피해를준다  // 쿨타임 24초

트라이포드 1

- 수련의 성과 : 공격 범위가 10% 증가한다
- 정신 강화 : 스킬 사용 시 소비되는 마나소모량이 50% 감소한다
- 강화된 일격 :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2

- 약점 포착 :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증가한다
- 강인함 : 스킬 시전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 공격준비 : 공격 적중 시 자신의 공격력이 6초간 15%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3

- 날카로운 사슬 : 공격 범위가 20% 증가하고 적중된 적들을 5초간 출혈 상태로 만든다
- 빠른준비 :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 감소한다



방패 돌진 - 방패로 전방을 방어하며 빠르게 돌진한다 돌진공격 중에는 매 타격마다 피해를 입힌다 // 쿨타임 16초

트라이포드 1

- 방패 강화 : 돌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30% 감소한다
- 빠른준비 :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한다
- 강화된 일격 :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2

- 수련의 성과 : 공격 범위가 20% 증가한다
- 강인함 : 돌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 가벼운 발걸음 : 돌진의 이동속도가 20%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3

- 실드 스윙 : 돌진 중 퍼펙트 존에서 공격을 마무리하면 40% 추가피해를 주고 2초간 기절시간다
- 파괴전차 : 돌진중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되고 공격 적중시 적을 넘어트린다 하지만 스킬 취소에 따른
              재사용 대기시간 및 마나 감소가 적용되지 않는다



증오의 함성 - 강하게 포효하여 자신을 중심으로 8m 반경 내 최대 20명의 적에게 피해를 주고 모험가가 아닌 적들을
               2초간 도발한다 도발에 한번 걸렸던 강력한 적들은 30초간 다시 도발에 걸리지않는다
                 // 쿨타임 30초
트라이포드 1

- 빠른 준비 :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한다
- 수련의 성과 : 공격 범위가 25% 증가한다
- 방어준비 : 자신의 모든 방어력이 4초간 30%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2

- 위협 : 공격에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이 5초간 30%감소한다
- 약육강식 :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 보호막 : 3초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30% 만큼 보호막을 생성한다

트라이포드 3

- 사기진작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자신 및 파티원의 공격력과 이동속도를 4초간 30% 증가시킨다
- 고함 : 공격에 적중된 적의 공격력과 이동속도를 4초간 30% 감소시킨다



스피어 샷 - 창을 크게 내질러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피해를 준다
               ( 관통 레벨 1 )  // 쿨타임 16초

트라이포드 1

- 빠른 준비 :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한다
- 날렵한 움직임 : 공격속도가 15% 증가한다
- 강인함 : 스킬 시전중 피격이상에 면역이된다

트라이포드 2

- 강화된 일격 :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증가한다
- 약점포착 :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 관통 : 관통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3

- 폭열창 : 전방으로 4m 돌진하여 공격한다 이때 창으로 찌르는 순간 바로 폭발을 일으켜 125%증가된 피해를준다
- 근접폭발 : 차지 스킬로 변경된다 2단계 차지 시 총 25%의 증가된 피해를 주며 3단계 차지 시 총 105%의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1단계 차지 시 피해가 20% 감소된다



카운터 스피어 - 방패로 전방을 2초간 방어하며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00%만큼 적의 공격을 막아낼수 있다
                  이때 1초 안에 적의 공격을 방어하면 강력하게 반격하여 피해를 주고 날려버린다
                ( 관통 레벨 1 / 무력화 [중] ) // 쿨타임 24

트라이포드 1

- 공격준비 : 반격 성공 시 자신의 공격력이 4초간 15% 증가한다
-단단한 갑옷 : 스킬 시전 중 자신의 모든 방어력이 30% 증가한다
- 무력화 : 반격 성공 시 무력화 수치가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2

- 빠른준비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 감소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 감소한다
- 강화된 일격 :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증가한다
- 약점포착 :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3

- 폭격창 : 반격 성공 시 창격과 동시에 포격을 가하여 50%증가된 피해를 준다
- 뇌격창 : 반격 성공 시 뇌격의 기운을 창에 담아 물리 피해가 뇌 속성의 마법피해로 바뀌며 적을 날려버리는
            대신 4초간 감전상태로 만든다



넬라시아의 기운 - 강하게 포효하여 자신을 중심으로 22m 반경 안에 있는 자신과 파티원이 받는 모든 피해를 
                     12초간 %만큼 감소시킨다  ( 7레벨기준 35%감소  다음 8레벨은 38%감소 ) // 쿨타임 60초

트라이포드 1

- 가벼운 발걸음 : 자신의 이동속도가 6초간 15% 증가한다
- 정신 강화 :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한다
- 빠른준비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한다

트라이포드 2

- 리더쉽 : 6초간 자신 및 파티원의 모든 방어력이 50% 증가한다
- 정화의 함성 : 자신 및 파티원의 해로운 효과가 1개 해제된다
- 효과 지속 : 넬라시아의 기운의 유지시간이 4초간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3

- 효과 증대 : 넬라시아의 기운으로 감소되는 피해가 추가로 20% 증가한다
- 생존 지속 : 자신 및 파티원에게 6초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5%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가디언의 낙뢰 - 하늘에서 낙뢰를 떨어뜨려 자신을 중심으로 5m 반경 적에게 뇌 속성 피해를 주고 2초간 
                  감전 상태로 만든다  ( 무력화 [중] ) // 쿨타임 20초

트라이포드 1

- 마력 조절 : 스킬 사용 시 20% 확률로 마나가 소모되지 않는다
- 식지않는 열기 : 스킬 적중 시 5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한다
- 피해 행운 : 단발성 낙뢰가 추가로 1개 더 떨어져 적에게 80% 피해를 준다

트라이포드 2

- 강인함 : 스킬 시전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 강인한 일격 :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증가한다
- 수련의 성과 : 공격 범위가 20%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3

- 번개 줄기 : 낙뢰가 떨어진 후 십자 방향으로 번개가 뻗어 나가며 50% 추가 피해를 준다
- 감전 : 감전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한다




아이덴티티 스킬 

Z - 방어태세 / 재사용 대기시간 3초

실드 게이지를 소모하여 방어태세를 취한다 방어태세에서는 모든 방어력이 30% 증가되고 피격이상 및 상태이상에 면역 상태가 된다 하지만 굳건한 방어태세로 인하여 이동속도가 50%감소된다 
방어태세 중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드 세이지가 소모되고 실드 게이지가 모두 소모되면 방어태세가 해제된다

X - 수호태세 / 재사용 대기시간 3초

실드 게이지를 일정량 소모하여 수호태세를 취한다 수호태세를 사용하면 자신을 중심으로 10m 반경에 파티원이 받는 피해의 일정량을 대신 받게 된다 
수호태세중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드 게이지가 소모되지 않지만 회복되지 않는다



버스트 캐넌  

트라이포드 1

- 파괴 : 퍼펙트 존 성공 시 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 빠른준비 :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한다
- 강인함 :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트라이포드 2

- 수련의 성과 : 공격 범위가 20% 증가한다
- 강화된 일격 :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한
- 무력화 : 무력화 수치가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3

- 회전포격 : 360도 회전하며 4회 포격을 한다 각 포격은 적에게 20% 증가된 피해를준다
- 집중포화 : 전방을 향해 4회 연속 집중포격을 가하여 총 150%증가된 피해를 입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