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us.battle.net/forums/wow/topic/20764326700?page=20#400

 사격 사냥꾼 플레이어 어러분,

 또 인사드립니다. 알려드릴 몇 가지의 내용이 있습니다.

 - 조준 사격은 여전히 가속 적용 전에 12초의 충전 시간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왜 플레이어들이 10초라고 하는지 확실하지가 않습니다. 어제의 빌드 이후로도 계속 그런가요?

 - 많은 의논을 거치고 피드백을 읽어보고 던전, 레이드, 퀘스트 등의 테스트를 거친 후, 저희는 조준 사격의 시전 시간을 2.5초, 고정 사격의 시전 시간을 1.75로 변경하기로 했습니다.

 - 고독한 늑대와 펫의 유틸기에 관련해서는, 만약 펫을 꺼내 놓은 상태라면 마법책의 야수 명령 버튼이 원초적 분노 같은 펫의 고유 능력으로 바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고독한 늑대를 찍은 사격 전문화인 상태라면, 야수 명령 버튼이 받는 피해를 20% 줄일 수 있는 쿨기로 사용 가능한 적자생존으로 바뀌게 됩니다. 현재는 약간의 문제가 있는 상황이지만 추후 빌드에서 해결될 것입니다.

 이 글타래와 다른 곳에서의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http://us.battle.net/forums/wow/topic/20764326700?page=21#411

 혼란을 정리하기 위한 포스트 입니다.

 고독한 늑대 효과를 없기 위해 뺀 펫이 무엇이든 간에 고독한 늑대는 '오직' 적자생존 기술만을 제공합니다. 고독한 늑대는 뺀 펫의 전문화에 따라 다른 기술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