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씨발 자꾸 단톡방 지령소리를 씨부려

호법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서폿성향인 사람들이 많아서

부캐로 치유도 한번씩 해본사람들이 많고 

둘다 해본사람들은 치유에 대해서도 잘 알고있어서

이상한 얘기나오면 바로 팩트로 반박나옴

뭐 여론조작? 지령? 그건 니들같은 분탕충새끼들이 하는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