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초딩 거의 무적과 다름없는 막기 스티로 안정성말이 안 되는데
상시피흡?
요즘 심심해서 원정만 돌리는 치유 육성하면서 드는생각이
힐 관련 스킬 렙이나 패시브 올리면 나만 손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든다
어차피 힐이 필요가 없는데
보스 패턴도 다 장판류에다 존나 한정적으로 피하기힘든
빠른 휘적휘적 스킬 말고는 피통이 안떨어지니깐 치유가 필요없지

자신있거나 방돌 누른캐릭들은 호법이랑 갈꺼고
아픈놈들은 치유 찾겠지 피흡을 한정적으로 주는게 맞다고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