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치유가 너무 많다고 느껴짐 ㅇㅇ 치유입장에서는
그리고 성역 랏치지만 그래도 할만한가봄 왜? 아직 치유 지원금이 없네?

이번에 패싱한다? 난 좋아 이제 치유지원금 조만간 생길거같음 ㄹㅇㅋㅋ
패싱안한다? 그래도 좋아 말그대로 상향이니깐

난 사실 안했으면 좋겠음 ㅋㅋㅋㅋ 공방 치유들만 절반만 뒤져도 바로 치유지원금 받으면서 꿀빨면 그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