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8:24
조회: 109
추천: 0
치유는난 깔개궁성이라 어차피 파티하기 힘듬
사실 치유 호법 박터지게 싸우고 각 각 파티하면 딜러 들어갈 자리 늘어나니깐 그게 훨씬 좋긴 함 그치만 둘이 안싸우고 평화롭게 즐겁게 하면 좋겠음 인벤들어오면 매번 혐오하는 내용이 대다수임 그런 관점에서 나부터도 난입방 들어갈때 호법 검성 있는지부터 봄 당연히 파티 짤때도 호법 검성 우선이고 캐릭밸류 제일 하바리인 궁성조차도 치유는 기본베이스로 인식하고 호법 검성 우선영입하고 시너지 정 못구하면 같이 가는게 치유임 인던돌다가 한명 나가면 파티가입요청은 호법은 1명볼때 치유9명 가입요청들어옴 클래스 선호도에서 호법은 황족 치유는 귀족 궁성은 노예임 평민도 안됨 ㅋ 치유는 케어를 해주는게 맞긴한데 안정성을 올리는게 중요한 클래스이고 전통적으로는 메져나 디버퍼 였던만큼 기믹시전시간 딜레이에 지연을 주는것도 한방법이지 않을까 싶음 2초짜리 바닥장판은 2.1초나 2.2초에 터진다거나 5초짜리 무적진에 들어가야하는 기믹은5.5초후 터진다거나 효율은 5퍼로할지 10퍼로 할지는 개발진이 연구해보면되고 호법이 대우받는 이유중에 이속증가가 있고 치유랑가면 상대적으로 대시를 더 쓰게 되는만큼 고티어던전에 못가는 유저들도 호치같이가면 도전할수도 있고 서로 부족한점 보완할수 있으면 좋겠네요 시너지끼리만 다니면 최고효율인만큼 시너지들은 딜을 줄여서 시너지는 버프주고 딜러가 그 버프받아서 증가된 딜링을 하는게 맞는데 딜러없이 시너시끼리만 다니는게 가장 좋은 딜이 나오는거 자체가 게임이 ㅂㅅ인거임 엔씨는 반성좀 하길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