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8:35
조회: 108
추천: 0
다양한 조합으로 던전 공략을~지들이 븅신같이 밸런스 패치 및 던전 설계한 결과로
폿 비율이 아작나서 호/치 시너지 겹치지 않게 패치를 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겜사를 욕해야 하는데 몇몇 분탕땜에 서로 호혐/치혐 올라와서 머리채 잡는게 참 아이러니하다 밸패팀을 조져야하는데 그리고 검성이랑 호법 커피차때도 생각한건데, 린M처럼 트럭을 보내서 밸패로 ㅈㄹ을 해야지 뭔 커피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 할 때, 회사에서 열심히 하는놈이 좋냐 아니면 잘하는 놈이 좋냐? 난 이샛기들 NC라서 그래도 유능한 애들 많은데, 일 잘하는 애들이 처음이라 잘 모르는데 열심히까지 하네? 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님 ㅋㅋㅋㅋ 그냥 무능한 애들이 밤 새 가며 열심히만 하는거 효율 단 하나도 없이 하루 웬 종~일 일만 쳐하면서 야근까지 이어 가는것도 옆에서 보면 처음에만 아이고 고생이 많다 하지, 이게 반년이 넘게 이어지는거면 이샛기 월급 주는게 맞는지 의문이 들지 않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