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락확정임
같은 탱커직군 검성 공증 피증 캡 걸렸던거 해제되고
스티 6개 되면서  파동의 갑주까지 채용가능하면서
날아오를텐데
수호는 캡 걸린게 애초에 없었고 스티 6개 된다고 해도 쓸 스티가 없음 ㅎㅎ
밸패 들어와봤자 시너지 너프하고 수치딸깍일것 같은데
아직 수호 인식이 메인탱으로 남아있어서 그렇지
유저들이 수호 성능에 대해 정확히 알게되면 유기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