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렇게 유저들이 다들 착하지? 싶을정도로

주변에 정말 착한유저들로 둘러쌓여있는 상황임

그냥 내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일정도로

너무 착함... 막 서로 돕고 귀엽고 착함...

그래서 인벤와서 악한 마음을 다 풀고가는듯 하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