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8:44
조회: 132
추천: 0
아 요즘 너무 착한유저들 사이에 둘러쌓인거같아왜 이렇게 유저들이 다들 착하지? 싶을정도로
주변에 정말 착한유저들로 둘러쌓여있는 상황임 그냥 내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일정도로 너무 착함... 막 서로 돕고 귀엽고 착함... 그래서 인벤와서 악한 마음을 다 풀고가는듯 하는거같음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