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개떡상해서 호법들 꼬접해도 재밌을것 같고

치유 여전해서 치유들 꼬접해도 재밌을것 같네 ㅋㅋ


호치 인구수 계속 ㅈㄴ 갈려나가는게 꿀잼이네 성역에서 랏호 랏치말고

이제 원정이랑 초월에서도 랏호 랏치 써놓고 기다리겠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