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8:48
조회: 138
추천: 0
치페미들은 보법이다름 ㅋㅋ풍내놔 지랄하다 호법한테쳐맞고
피흡삭제 막기삭제외치다가 딜러한테쳐맞고 지들맘대로 안되니까 직업삭제 ㅇㅈㄹ ㅋㅋㅋ 성역 어비스에선 1황새끼들이 눕는게 존나웃김 ㅋㅋ 접을꺼면 호법들처럼 갈갈이하고인증하든가 ㅋㅋㅋㅋ 저정도는 되야 칼찌성소리듣는가싶노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