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개쌀먹들이면서 아가리만
초월4단계 무스펠어려움이야

물론 진짜배기들도 있겟지만

내생각엔 ~~80%이상 400~500따리 ?
잘쳐줘야 600초반 간신히 찍은
쌀 줄창나게 팔아먹은 친구들이고

나머지 20프로만 진심펀치로 600후반 이상
된다고 생각함.
아가리만 게임에 진심인척.. ㅋㅋㅋ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