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0:08
조회: 197
추천: 1
인벤은 뭐 다 엔드스펙기준이네 ㅋㅋ대부분 개쌀먹들이면서 아가리만
초월4단계 무스펠어려움이야 물론 진짜배기들도 있겟지만 내생각엔 ~~80%이상 400~500따리 ? 잘쳐줘야 600초반 간신히 찍은 쌀 줄창나게 팔아먹은 친구들이고 나머지 20프로만 진심펀치로 600후반 이상 된다고 생각함. 아가리만 게임에 진심인척.. ㅋㅋㅋ 인정?
EXP
22,737
(26%)
/ 24,201
|
쫌있다접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