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4 13:30
조회: 431
추천: 2
살성 좀 그만 괴롭혀라 나쁜샏히들아이제 좀 사람다워져서 pve랑 pvp 좀 즐기고 있는데 ㅅㅂ
아직도 pve는 인식 좆구려서 추방 거절 존나 당하는데 존나 너무하네 우리 인구수도 조또 없다고... 이럴거면 그냥 직변권 주던가 궁성 가게 시박련들아 |
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