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살성 말도 안되게 센거 다 알지???

아욘2하면서 인벤 눈팅 많이 햇는데 전 직업이 이렇게 통합된건 처음이다 ㅋㅋㅋ

아욘2 유일무이한 너프 였던 불패도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지금 살성은 천외천이고 사기 맞음... 이번주 잘 즐기고 다음주에는 보지말자 살바퀴들아 ㅂ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