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7 14:51
조회: 776
추천: 0
근데 솔직히 살성한테 억까 너무심한거같아!!어비스다니면서 갓직히 같은 살성 잡는게 젤쉽던데!!
그리고 나보다 방어좋고 피통좋은형들이 깔개살성들한테 1초2초컷난다는데 이게 젤이해안가 난 은신살성한테 먼저 암습박혀도 한쿨충분히버티고 내가 괴패는데!! 먼 1초2초컷이야!! 오바하지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