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레기온허수로 dps 160만씩 찍고
자랑글 올리는데 너프원해서 올리는거져?
남준이 인섭이형들은 이미 다 알고 너프하겠죠?? ㅠㅠ
난 dps 55만 따리 흐접살성이라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