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받은 거라, 알려줄 수 없다고 해서
어제부터 어떻게 하는지 찾아보는 중

키매
+
아이온1 터보 반복입력 10ms

+
패핑 

+
하드웨어 키보드지연값 0

+

레지 반복입력 1-0 / 1000 > 0 변경 (채팅 씹힘)

+

엔비디아 리미트해제 및 풀성능


등 해보고 있는데

아무리해도 심찌 초당 8방씩 어떻게 박는지 감도 안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