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 메크로 전혀 상대가 안됨 

그냥 약빤거마냥 보스피가 담

솔직히 긴가민가했지만 어제 써보고 

마매 맛들이고나면 다신 이거없인 못하겠구나 생각이들더라

근데 중간중간에 끊기는건 왜그런거임?? 

다시 눌러줘야하자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