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00:04
조회: 2,688
추천: 6
PD가 라방에서 구라를치노 역하네 ㅋㅋhttps://youtu.be/MuQyoPhajBw?t=2705 1. 환분으로 폭딜하는 구조때문에 당하는 입장에서 죽어서 기분나쁘다. 2. 살성입장에서도 환분없을때 너무 약해서 막 사기적으로 센거 아니라고 토로한다. 이 두가지를 거론하면서 그래서 일반스킬을 좀 더 상향해주고 환분 너프한거라며? 근데 씨발 정작 일반스킬들 pve데미지만 상향해놓고 왜 pvp이야기를 함? 누가들으면 환분너프한 대신 pvp 스킬데미지 상향한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