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마석 조율로 3억썻는데도 80%맞춰서 회계쓰면 3600회피 살성인데.. 명중은 1600임..

오늘 라방 적용되면 이제 뭐 어케해야하나... pve에만 집중해야해?

뭘 어케 해야할지 감이 안온다..

또 남준이 딸칵에 갈아 엎어질까봐 두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