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01:07
조회: 1,077
추천: 0
진지하게 회피 살성 앞으로 방향성 어케봄??이해도 마석 조율로 3억썻는데도 80%맞춰서 회계쓰면 3600회피 살성인데.. 명중은 1600임..
오늘 라방 적용되면 이제 뭐 어케해야하나... pve에만 집중해야해? 뭘 어케 해야할지 감이 안온다.. 또 남준이 딸칵에 갈아 엎어질까봐 두렵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