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살성보다 ㅈ 된건 공명치 살성 아닌가요?

그나마 회피살성이랑 붙어서 이길 각은 회막무 였는데 그것도 없어지니 회피살성은 어비스에서 공명치 살성보면 광풍 빨고 올것 같고

공명치 살성은 피통돼지에 막기 검치수호 딜 부족으로
그냥 회색화면 보고 있을 것 같은데
잡을건 급병들이나 낮은 애들만 잡고 나오기엔ㅠㅠ

공명치 살성으로 PVP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합니다.

고수 형들 의견 좀 요ㅠㅠ 스티그마 추천도...

PVE만 하기에는 일주일이 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