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01:31
조회: 1,164
추천: 0
제가 이해한게 맞는지회피살성보다 ㅈ 된건 공명치 살성 아닌가요?
그나마 회피살성이랑 붙어서 이길 각은 회막무 였는데 그것도 없어지니 회피살성은 어비스에서 공명치 살성보면 광풍 빨고 올것 같고 공명치 살성은 피통돼지에 막기 검치수호 딜 부족으로 그냥 회색화면 보고 있을 것 같은데 잡을건 급병들이나 낮은 애들만 잡고 나오기엔ㅠㅠ 공명치 살성으로 PVP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합니다. 고수 형들 의견 좀 요ㅠㅠ 스티그마 추천도... PVE만 하기에는 일주일이 길어요...
EXP
1,455
(27%)
/ 1,601
|
암살사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