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03:50
조회: 801
추천: 0
친구넘한테 낚였네요 ㅅ발넘친구넘 한테 전화옴..
친구: 야 살성 겁나 좋아졌어 나 : 진짜? 친구: 어 오늘 라방에서 막 두페이지 뜨면서 막 상향 시키던데? 나 : 오? 이따 전화할께 .. . 잠시후 나: 야 이 ㅅㅍ넘아~~~~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좋게 술먹다가 전화받고 복귀각 잡았다가 술맛떨어져서 지금까지 술먹은 썰입니다..... 우리 살성님들 화팅입니다아~~
EXP
34,972
(65%)
/ 36,001
|
로아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