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넘 한테 전화옴..

친구: 야 살성 겁나 좋아졌어
나  : 진짜?
친구: 어 오늘 라방에서 막 두페이지 뜨면서 막 상향 시키던데?
나 : 오? 이따 전화할께 
..
.
잠시후
나: 야 이 ㅅㅍ넘아~~~~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좋게 술먹다가 전화받고 복귀각 잡았다가 술맛떨어져서 지금까지 술먹은 썰입니다.....

우리 살성님들 화팅입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