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04:38
조회: 1,153
추천: 0
지금 스텟회피 4100찍엇는데 ㅅㅂ어케해야하냐지들이 회피 처가라해서 가라놓고 회피궁성은 ㄹㅇ 어케잡냐이제 ? 난도저히모르겟다 ㅋㅋㅋㅋ
이제 회피 VS 회피 만나면 뭐평타질로 처잡아야됨 ㅋㅋ?
EXP
2,574
(87%)
/ 2,601
|
랄랄루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