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 회피 처가라해서 가라놓고 회피궁성은 ㄹㅇ 어케잡냐이제 ? 난도저히모르겟다 ㅋㅋㅋㅋ

이제 회피 VS 회피 만나면 뭐평타질로 처잡아야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