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회피하다 회피 떡락당하고 공명치로바꾸고 스커지밖에안되는거에 한탄하면서 어비스 한동안 유기시키다 남준이가다시 살성 회피셋 ㅈㄴ 꼬시더라고

그래서 남준이 욕 ㅈㄴ하면서 시바새기 ㅈ가튼새기하면서 다시 회피갔어 2주전쯤에 첨에 회막무있을때는 시바 그냥 내가 무쌍이였는데 회막무날라가거 ㅈ된줄알앗는데 아직 ㅈㄴ좋아 회피셋 살성이 회피셋 궁성 못이긴다는게 이해가안가 난 장군 사령관 회피궁성들 다이기던데??

막기 세팅도 왜못이긴다는건지도 모르겠어


솔직히 갓직히 공명치가 솔쟁에서좋고 회피가 파티에서 좋다는거 개 10 쌉소리 공명치로 버티는애들 회피갈돈아까워서 핑계대는거아닌가? 무족권 회피셋이다 명중 유기시켜도 회막무없어도 막기셋 궁겅 회피셋 다 때려잡는다 !!!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