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옥의섬에서 100만 키나 채우는데
검성이나 호법으로 할 때는 단일 돌격이라
몹 잡기가 너무 쉬운데

살성은 암검 투척이 던지는 거 한 번,
돌진기 한 번 이런 식으로 나가잖아요?

근데 투척에 맞은 몹이 한 방에 뒤지면
돌진기를 그 옆에 있는 몹한테 써야 효율이 좋은데

자꾸 죽은 몹한테 돌진기를 써서 시간낭비가 심하더라구요ㅠ
일일이 탭 눌러가면서 하면 손이 너무 아프고..

좋은 방법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