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2 16:30
조회: 880
추천: 0
살성 행님들 잡몹 잡을 때 암검투척 편하게 하는 법 있나요?홍옥의섬에서 100만 키나 채우는데
검성이나 호법으로 할 때는 단일 돌격이라 몹 잡기가 너무 쉬운데 살성은 암검 투척이 던지는 거 한 번, 돌진기 한 번 이런 식으로 나가잖아요? 근데 투척에 맞은 몹이 한 방에 뒤지면 돌진기를 그 옆에 있는 몹한테 써야 효율이 좋은데 자꾸 죽은 몹한테 돌진기를 써서 시간낭비가 심하더라구요ㅠ 일일이 탭 눌러가면서 하면 손이 너무 아프고.. 좋은 방법 없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