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3 03:44
조회: 1,119
추천: 0
400.2K 살성 1분 허수아비 DPS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안녕하세요.
인벤에 올라온 허수딜dps 글들보면 다들 너무 잘하셔서 조언을 얻고자 글을 써봅니다. 저는 아이온1 모드로 하고있어서 마매는 안쓰고 키매로하고 있어요. 혹시 아이온1모드로 하시는 분 중 키매 셋팅을 좀 알고싶습니다! *쌀줌 용기랑 일반봉혼석 그리고 딜 들어가기 전에 재감 35.6%셋팅으로 환영/신속켜고 해봤습니다. 고수님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 ![]()
EXP
303
(3%)
/ 401
|


홍구는몸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