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에 올라온 허수딜dps 글들보면 다들 너무 잘하셔서 조언을 얻고자 글을 써봅니다.
저는 아이온1 모드로 하고있어서 마매는 안쓰고 키매로하고 있어요.
혹시 아이온1모드로 하시는 분 중 키매 셋팅을 좀 알고싶습니다!

*쌀줌 용기랑 일반봉혼석 그리고 딜 들어가기 전에 재감 35.6%셋팅으로 환영/신속켜고 해봤습니다.
고수님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