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용 응단 맞춰서 루늘무 상적띄우고 피빕용으로 쓰려고 하는대

회피작하시는 분들 마석 공 28짜리 이거 회피로 바꾸나요 아니면 걍쓰나요

돌리기 뭔가 엄청 아까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