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3 07:31
조회: 1,399
추천: 0
살성 환분타임때 올심찌 vs 빠맹심찌환분타임때 20초동안 그냥 심찌만 계속 누르고 있었는데 빠맹 같이 쓰면서 심찌 쓰는거랑 (암습 쿨 쭐이는용) 어떤게 딜 효율이 더 큰가요?
EXP
992
(92%)
/ 1,001
|
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