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3 09:35
조회: 979
추천: 0
뉴비질문) 회랑 닥사할때 무슨 스킬 써요?우클릭에 문심맹 올려놨고,
좌꾹에 우클릭 광클하고, 암투만 쓰면 되나요?? 어떻게 굴리는지 좋은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용 ㅜㅜ
EXP
29,581
(69%)
/ 30,201
|
욘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