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점에서 남툴격차가 가속화 됨.

평균 패시브 34이상 찍히면 남툴 변화 꽤 있음.
만약 원딜인데 아툴이 별로 안떨어졌다-> 패시브 좆 박아서 어차피 딜 맨날 쳐 발리고 다님 
거기에 +로 액티브만 20 쳐찍어서 뻥툴 높음.

많이 떨어진 원딜들은 패시브 고점+ 인 상태에서 똑같이 패시브 고점인 살성이랑 20K 정도 차이남.

결론-
본인 좆밥이라고 낄낄대지말자 병신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