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58
조회: 731
추천: 2
패시브 어쩌고 하는 좆병신들 존나웃긴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점에서 남툴격차가 가속화 됨. 평균 패시브 34이상 찍히면 남툴 변화 꽤 있음. 만약 원딜인데 아툴이 별로 안떨어졌다-> 패시브 좆 박아서 어차피 딜 맨날 쳐 발리고 다님 거기에 +로 액티브만 20 쳐찍어서 뻥툴 높음. 많이 떨어진 원딜들은 패시브 고점+ 인 상태에서 똑같이 패시브 고점인 살성이랑 20K 정도 차이남. 결론- 본인 좆밥이라고 낄낄대지말자 병신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P
3,251
(12%)
/ 3,601
|
권사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