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46
조회: 578
추천: 0
근데 오풍 논란은 존나 웃기긴하네다모인후 1초뒤 오풍쓰면 알아서 센스껏 수검살이 돌진하는데 그걸 반박자 늦게 쓰는 호법이 있다고?
이걸 못맞추면 호법할 자격이 없다고 보는데 핵심 스티를 전투중도아니고 오프닝부터 꼬이면 어쩌잔건지ㄷㄷ
EXP
1,624
(12%)
/ 1,801
|
처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