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인후 1초뒤 오풍쓰면 알아서 센스껏 수검살이 돌진하는데 그걸 반박자 늦게 쓰는 호법이 있다고?

이걸 못맞추면 호법할 자격이 없다고 보는데 핵심 스티를  전투중도아니고 오프닝부터 꼬이면 어쩌잔건지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