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준아 게임이 장난이냐

뭔 갑자기 랭킹이 어쩌고 저쩌고 데이터가 어쩌고 저쩌고 

일주일전에 공지로 한말을 이렇게 바꾼다고?

딜러들은 랭킹이 없어서 저번주에 패치함?

이럴거면 저번주에 모든직업 밸패를 했어야지

누군하고 누군패싱하고 시발 더러워서 못해먹겠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