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호법730k) 오드아껴야해서
정령성 오드뺄겸 650k 방들어가서 한판 돌고있엇음

근데 1넴2넴보스시작전에 풍이 안들어오길래 뭐지했는데
호법 본인이 돌진을 박고도 풍 안들어오는거임

그렇게 12넴 초반오프닝때 풍없이 버프돌리면서 클했음 물론속도는 느림

정령성할때도 스왑컨해서 자법2종+고정까지 쿨감컨한단말임
어차피 숙제니까 빨리깰라고

그러다가 3넴에서도 한번보자 해서
봤는데 수호먼저들어가고 호법들어가고 한 2초정도있는데도 풍안쓰길래

채팅으로"혹시 호법님 풍안쓰시나요?' 채팅치고 그냥 없다생각하자 하고
들어가니까 그때 풍이들어옴 그러더니
스샷채팅처럼 채팅을하길래  미리써주시면좋다 클타임이빨라질꺼다 했거든

12넴 전부 초반오프닝버프및 스킬을 노 풍으로쓴거나다름없으니까

근데 강퇴당함 ..ㅠ 슈팔.. 
호법도 풍쓰고먼저들어가면 말쿠쿨줄어서 더 빡딜되는데
왜먼저안쓰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