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거리증가옵션 넣고쓰면
시전시 초근접으로 붙어버리는데
맞는건가요? 무스펠2넴 날개패턴에서 쓰다가
갑자기 바닥에 쳐박혀버려  몇번뒤질뻔..
사거리증가옵션을빼면 또안그럼.. ㅡㅡ